코리아교육그룹의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가 한달 남짓 앞둔 2022년에 수강 등록을 하는 이들에게 지원금 최대 300만원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오랜 시간 미용에 대해서 꿈꿔온 사람들, 미용학원을 알아보면서 고민을 하고 있는 2022년 마지막 남은 버킷리스트가 미용인 이들에게 11월 11일부터 31일까지 수강 등록을 할 경우 혜택을 제공한다.
마지막 버킷리스트 지원금은 최대 300만원이 주어지며, 수강 등록을 하는 이들에게는 필기 패키지가 증정된다. 또한 상담만 받아도 스타벅스 이용 금액권을 선물한다.
올댓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얼마 남지 않은 2022년에 미용이라는 버킷리스트를 이루고자 하는 분들에게 좀 더 쉽게 그 꿈을 향해 달려갈 수 있도록 지원금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수강비 부담을 덜고, 미용에 대한 꿈을 펼쳐 나가보는 기회가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댓뷰티아카데미는 2022 올해의 브랜드대상 취업 교육 서비스 부문 6년 연속 수상, 2021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8년 연속 수상, 2019 사랑나눔 사회공헌대상 사회공헌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는 미용전문 학원이다.
현재 올댓뷰티아카데미에서는 ▲메이크업 학원(메이크업 국가자격증) ▲헤어 자격증 학원(미용사 자격증 및 헤어 디자인) ▲네일아트 학원(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에스테틱 피부 미용 학원(피부관리사 국가자격증) ▲스타일리스트 학원 ▲스페셜학과(속눈썹연장 및 왁싱 학원 등)를 운영 중에 있다.
전국에서 운영하고 있는 올댓뷰티아카데미는 강남, 신촌, 인천, 부산, 대구, 대전, 수원, 광주, 일산, 노원 등 10개 지점이 법인으로 이루어진 뷰티 학원으로, 교육과정 관련한 자세한 사항이나 문의는 대표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